지난 8, 9, 10회에서 다뤘던 내용들은 나중에 좀 더 자세히 설명한다고 했었죠?
첫번째로 퍼스펙티브 3D를 좀 더 자세히 알아봤어요.

아뿔싸! 얘기하다보니 시간이 너무 빨리 가네요.
OffsetZ에 따른 오브젝트 크기의 변화에 관계된 내용은 +2로 가야겠어요.^^;
다음 시간을 기대하시라~

[Live 데모]
[데모 프로젝트 다운로드]
[WMV 다운로드] 버퍼링의 압쀍! 다운로드 받으세요;;

Posted by gongdo

Submit comment.

  1. Favicon of http://kongpill.tistory.com BlogIcon kongpill 2009.09.10 22:23  comment URL  Edit/Remove  Submit comment.

    왜 전체화면 안되게 해두셨나요 ㅠ

    • Favicon of https://gongdosoft.com BlogIcon gongdo 2009.09.11 10:19 신고  comment URL  Modify/Remove

      아... 플레이어가 제가 만든게 아니고 Streaming에서 기본 지원하는거라서요. 더블클릭하시면 전체화면 됩니다. -_-;;
      이거 진짜 안좋은 UX의 사례죠.
      클릭으로 Play/Pause, 더블클릭으로 전체화면... 뭥미;;;

      그리고 느릴 수도 있으니 그냥 다운로드가 속 편하답니...

  2. mi 2009.11.19 19:24  comment URL  Edit/Remove  Submit comment.

    와 ㅜㅜ감이안잡혀서 포기하고 있었거든요 ㅜ 이게 정말 도움이 될거 같아요!!
    좋은강의 ㄳㄳㄳ해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