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실 세미나실 한칸도 못채울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이 와주셨네요^^
거두절미하고, 발표 슬라이드 및 데모는 다음 링크에서...

다운로드 롸잇 나우!

여기에서 다룬 내용을 간단하게 요약하자면...
  • 실버라이트 애니메이션
    • 애니메이션의 기초
    • 프레임 기반 애니메이션
    • 실시간 애니메이션(스토리보드)
    • 파티클 시스템 기초
  • 실버라이트 그래픽 시스템과 성능 팁
    • 실버라이트 런타임의 렌더링 원리와 과정
    • 레이아웃
    • 성능 카운터(프레임 레이트 카운터)
    • 즉시 렌더링 영역(Intermediate Surface)
    • GPU 하드웨어 가속
    • 미디어 성능
  • 실행 성능 모니터링 및 분석
    • UI Spy 툴 사용
    • Visual Studio 2010 Profiler (VSP)
    • Windows Performance Toolkit (WPT)
꽤 많죠? 가능한 관련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레퍼런스 링크를 많이 달았으니 부족한 부분은 해당 링크를 통해 검색해보길 바래요.

저작자 표시 동일 조건 변경 허락
신고
Posted by gongdo


티스토리 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