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 두 번째 시간 :D
http://blogs.msdn.com/popcon/archive/2009/07/09/s-2.aspx

하나씩 설명하자면 끝도 없는 주제지만요, 간단하게 요약하면 아래의 두 이미지로 끝나요. ㅎㅎ


기술적 기반
(참고로 .NET(C#)이라고 쓴 이유는 앞으로 다룰 내용에는 C#을 기준으로 설명한다는 뜻이니 오해 없길 바래요^^;


그래픽 시스템의 핵심

이 개념들만 확실히 이해하면 실버라이트의 다른 모든 기능(feature)을 어렵지 않게 이해하고 확장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.

다음 시간은 프로젝트 구성의 기초와 배포 그리고 개발자가 블렌드를 해야 하는 이유...를 설명할 예정인데요,
실버라이트 3도 공개되고 해서 실버라이트 3 특별 방송(?)을 먼저 할지 고민중이에요^^;
그럼 다음 시간에 뵙죠 :D

P.S. 공도의 실버라이트 하기 좋은 날 시리즈는 상업적인 용도만 아니면 링크든 퍼가기든 뭐든 적극 권장합니다. 많이 알려주세요. ㅎㅎ

[+동영상 다운로드]
저작자 표시 동일 조건 변경 허락
신고
Posted by gongdo


티스토리 툴바